실시간 뉴스


'레드 스패로' 제니퍼 로렌스 "강한 캐릭터에 끌려"


"도미니카, 생존력 강한 인물"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강한 캐릭터에 끌린다고 밝혔다.

22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레드 스패로'(감독 프란시스 로렌스,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라이브컨퍼런스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제니퍼 로렌스와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이 참여했다.

제니퍼 로렌스는 작품을 선택할 때 "스토리와 캐릭터에 흥미를 가진다"며 "이 둘이 함께 가면서 반응하고 요소가 변한다. 강한 스타일을 가진 캐릭터에 매료된다"고 했다.

그는 '레드 스패로' 도미니카 역을 언급했다. "감독님과 도미니카가 생존에 능하다는 것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내가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생존력이 있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무용가들의 규울, 신체적 특징을 익혔다. 그때 캐릭터에 대해 더 잘 알게 됐다"고 했다.

'레드 스패로'는 몸과 마음을 이용해 타깃을 조종하도록 훈련받는 스파이 조직 레드 스패로, 그곳에서 훈련을 마친 도미니카(제니퍼 로렌스 분)가 이중 첩자를 알아내기 위해 미국 CIA 요원을 유혹하며 속고 속이는 작전을 펼치는 파격 스릴러다. 동명 베스트셀러가 원작이다.

제니퍼 로렌스는 천부적인 재능과 아름다움으로 촉망받는 발레리나였던 도미니카 역을 맡았다. 불의의 사고로 부상을 당하고 발레리나로서 사형 선고를 받고 젊은 스파이가 되는 제안을 받는다.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은 영화 '콘스탄틴'으로 데뷔, '나는 전설이다' '헝거게임' 시리즈를 연속 흥행에 성공시키며 명실공히 블록버스터 전문 감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한편 '레드 스패로'는 오는 28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드 스패로' 제니퍼 로렌스 "강한 캐릭터에 끌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