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미야잡화점의기적' 감독 "니시다 토시유키, 존재감 크다"


"그의 연기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영광"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히로키 류이치 감독이 일본 원로배우 니시다 토시유키와 작업한 소감을 전했다.

22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감독 히로키 류이치, 수입 (주)에이원엔터테인먼트)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히로키 류이치 감독이 참석했다.

히로키 류이치 감독은 "야마다 료스케와 니시다 토시유키는 연출을 맡기 전, 캐스팅이 정해진 상황이었다"고 먼저 설명했다.

이어 "니시다 토시유키와는 처음 작업해봤는데 그의 연기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던 게 너무 영광이었다"고 감격스러움을 전했다. 니시다 토시유키는 극 중 나미야 잡화점 주인 역을 맡았다.

또한 "힘을 뺀 듯한 느낌을 주는 그의 연기를 좋아한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큰 존재감을 발휘하는 배우"라고 거듭 극찬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비밀을 간직한 나미야 잡화점에 숨어든 3인조 도둑이 32년 전 과거로부터 온 편지에 답장을 보내면서 벌어지는 기적 같은 일을 그린 내용이다. 전세계 1천200만부 판매된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이다.

히로키 류이치 감독은 지난 1979년 핑크무비를 통해 영화계에 입문, '바이브레이터' '이발관 주인의 슬픔' 등으로 자신의 필모그래피를 확장시켰다. 특히 '유어 프렌즈' '노란 코끼리' '괜찮아 3반' 등 여러 작품에서 감각적인 영상미뿐 아니라 인물의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호평 받았다.

한편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미야잡화점의기적' 감독 "니시다 토시유키, 존재감 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