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궁합', 꽃미남들의 대결…'부마듀스101' 영상 공개


오는 28일 개봉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영화 '궁합'(감독 홍창표, 제작 주피터필름)이 극 중 네 명의 부마 후보로 등장하는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의 경쟁을 패러디한 '부마듀스 101 특별영상'을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부마듀스 101 특별영상'은 Mnet '프로듀스 101'을 패러디한 로고부터 '나야나' 음악까지 실제 방송과 놀라운 싱크로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선발된 심은경과 역술 심사위원 이승기의 사뭇 진지한 심사 태도가 웃음을 자아낸다.

최종 후보 톱3으로 선발된 배우들은 실제 방송을 방불케 하는 매력과 포부를 밝혔다. 부마 후보 1번 '야심 찬 능력남' 윤시경 역 연우진은 자신의 매력을 눈 위의 점이라 꼽았다. 부마 후보 2번 '경국지색 절세미남' 강휘 역 강민혁은 "최대한 노출을 많이 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웃으며 등 근육을 선보였다.

마지막 부마 후보 3번 '효심 지극 매너남' 남치호 역 최우식의 대표 매력은 귀여움이다. 사주가 별로 좋지 않다는 역술 심사위원 이승기의 평에도 선행을 계속하는 그의 영화 속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궁합'은 궁중의 정해진 혼사를 거부하는 송화옹주(심은경 분)와 각기 다른 사주를 가진 부마 후보들의 궁합을 보기 위해 입궐한 천재 역술가 서도윤(이승기 분)의 운명을 그린 이야기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궁합', 꽃미남들의 대결…'부마듀스101'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