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산행' 연상호X류승룡X심은경 '염력', 2018년 2월 개봉


정유미, 데뷔 이후 첫 악역 도전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염력'이 오는 2018년 2월 개봉한다.

18일 오전 배급사 NEW에 따르면, '염력'(감독 연상호, 제작 (주)영화사 레드피터)은 오는 2018년 2월 개봉을 확정 지었다.

'염력'은 우연히 상상초월의 초능력을 얻게 된 남자 신석헌(류승룡 분)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놓인 딸 신루미(심은경 분)를 구하기 위해 세상을 놀라게 할 염력을 발휘하며 펼쳐지는 이야기. 1천156만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다.

배우 류승룡은 하루아침에 염력이라는 초인적 능력을 얻게 되는 남자 신석헌 역을 맡았다. 오랜만에 재회한 딸을 위해 염력으로 실력 발휘 제대로 해보려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여줄 류승룡은 특유의 능청스러우면서도 인간미와 웃음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강한 생활력으로 치킨집 알바에서 사장이 되는 인생역전을 이뤘지만 하루아침에 이 모든 것을 잃게 될 위기에 처한 신루미 역은 독보적 매력이 있는 배우 심은경이 맡았다. 또한 루미를 도와주는 변호사 김정현 역은 배우 박정민이, 석헌과 루미를 위협하는 민사장 역은 배우 김민재가 맡았다.

배우 정유미는 재력과 권력의 편에 서서 석헌과 루미를 위험에 몰아넣는 홍상무 역을 맡았다. '부산행'에 이어 연상호 감독과 두번째 호흡을 맞추는 정유미는 '염력'에서 데뷔 이후 첫 악역을 맡아 관심이 쏠린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산행' 연상호X류승룡X심은경 '염력', 2018년 2월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