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짜릿했다"…최민식X류준열 '침묵', 배우들 스틸 최초 공개


최민식 "정말 행복하게 작업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침묵'(감독 정지우, 제작 용필름) 배우들의 스틸이 최초 공개됐다.

22일 오전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침묵'의 배우들 간 연기 호흡이 돋보이는 케미스트리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침묵'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최민식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해피엔드' 정지우 감독과 배우 최민식이 18년 만에 다시 만난 작품이다. 또한 배우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 등 충무로 젊은 실력파 배우들이 합세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최민식을 비롯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연기 열정과 노력,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정지우 감독과 최민식이 마주보며 웃고 있는 스틸은 서로에 대한 굳은 신뢰와 확신이 드러나 변함없는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이어 현장 스틸임에도 압도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최민식의 모습은 임태산 캐릭터를 통해 보여줄 묵직한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시나리오를 분석하는 박신혜를 비롯 리허설 중인 최민식과 류준열, 자신의 연기를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이하늬, 박해준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각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최민식과 함께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가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모니터링을 하고, 촬영 전 미리 호흡을 맞추는 모습은 연기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작품에 대한 애정을 고스란히 전한다.

특히 치열한 촬영 속에서 웃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은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끼게 한다. 최민식과의 첫 호흡에 대해 박신혜는 "현장에서 함께 촬영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배움을 얻었다. 곁에서 조언과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다", 류준열은 "인물과 인물이 만나서 호흡하는 순간들이 느껴졌다. 굉장히 짜릿했다", 이하늬는 "'침묵'을 촬영하며 정말 좋은 합들이 만나서 '이게 진짜 케미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최민식 또한 "서로 받쳐주고 이어주고 들어주며 함께한 배우들이기에 정말 행복하게 작업했다. 각자 자기 위치에서 프로페셔널하게 해줘서 든든했다"고 전해 세대를 뛰어 넘은 특별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한편, '침묵'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짜릿했다"…최민식X류준열 '침묵', 배우들 스틸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