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년경찰' 감독 "대작들과 경쟁? 우리 영화는 젊은 게 강점"


영화는 오는 8월 9일 개봉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영화 '청년경찰'의 김주환 감독이 작품의 강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 제작 (주)무비락)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배우 박서준, 강하늘과 김주환 감독이 참여했다.

김주환 감독은 올 여름 극장가에서 경쟁하는 대작들이 많다는 말에 "영화는 어두운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다. 하지만 최대한 밝고 신선한 호흡으로 관객들에게 새로운 영화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또 저도 젊고 배우들도 젊다. 그 점을 (관객에게) 어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영화가 리얼리티를 장착하고 있지만 결국 판타지라고 생각한다"며 "이 시대에 필요한 인재와 열정이 무엇인가 했을 때 이런 두 청년이 세상에 있다면 마음이 든든하지 않을까 싶었다"고 밝혔다.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영화.

박서준은 행동파 경찰대생 기준을 연기한다. 먹을 것 앞에서는 한없이 약해지는 20대 초반의 평범한 대학생부터 열정과 진심으로 수사에 임하는 과정, 그리고 거친 액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한다. 박서준은 귀여움과 남자다운 매력을 동시에 보여준다.

강하늘은 두뇌파 경찰대생 희열을 연기한다. 원리원칙을 중시하지만 어딘가 부족해보이는 똑똑한 허당의 매력을 익살스럽게 그려낸다. 강하늘은 캐릭터에 인간적인 매력을 더하는 연기력으로 스크린을 장악할 예정.

영화는 오는 8월 9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년경찰' 감독 "대작들과 경쟁? 우리 영화는 젊은 게 강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