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상수·김민희, 오늘(22일) 칸 기자회견 동반 참석


경쟁부문 초청작 '그 후' 기자회견 참석 예정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제70회 칸국제영화제에서 두 번째 영화로 함께 공식석상에 선다.

22일 오전 11시(이하 현지시간) 제70회 칸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프랑스 칸 팔레드페스티벌에서는 홍상수 감독의 경쟁부문 초청작 '그 후'가 기자 시사를 통해 첫 공개된다. 상영이 끝난 뒤인 오후 2시에는 공식 기자회견이 진행된다. 오후 4시30분에는 뤼미에르극장에서 공식 상영회를 열고 현지 관객을 만난다. 상영에 앞서 레드카펫이 진행된다.

기자회견과 프리미어 등 '그 후'의 공식 행사에는 홍 감독과 배우 권해효, 김민희, 조윤희가 참석한다. 홍상수 감독은 지난 21일 첫 공개된 특별상영 부문 초청작 '클레어의 카메라' 포토콜에 이어 두 번째 영화의 행사에서도 김민희와 함께 한다.

지난 2016년 스캔들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두 사람은 1년 전 제69회 영화제 개최 당시 칸에서 '클레어의 카메라'를 촬영한 바 있다. 이후 김민희의 베를린 여우주연상 수상작 '밤의 해변에서 혼자'의 국내 기자간담회에서 열애를 공식 인정한 두 사람은 올해에도 세간의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는듯 함께 칸을 찾았다.

'그 후'는 아름(김민희 분)이 작은 출판사에서 일하게 된 첫 번째 날의 이야기를 다룬다. 그의 상사인 유부남 봉완(권해효 분)은 최근 같은 직장에서 일했던 여성과 이별했다. 봉완의 아내는 아름을 봉완의 연인으로 오해하게 된다.

한편 이날 칸 칼튼호텔에서는 미드나잇스크리닝 초청작 '악녀'의 한국 취재진 간담회도 진행된다. 정병길 감독과 김옥빈, 성준, 김서형이 참석한다. 오후 9시30분에는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는 '한국영화의 밤' 행사가 있다. 칸을 찾은 한국 영화인들과 취재진이 대거 참석할 전망이다.

조이뉴스24 칸(프랑스)=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상수·김민희, 오늘(22일) 칸 기자회견 동반 참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