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남이시네요' 이홍기, 연기 물 올랐네


SBS 새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연기자로 도전장을 낸 아이돌 그룹 FT아일랜드의 이홍기가 물오른 자연스러운 연기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가수의 연기도전에는 늘 연기력이 도마에 오르며 '연기력 논란'은 피할 수 없는 필수 과제. 실제로 가수로서의 인기만을 믿고, 또 연기력은 없으면서 의욕만 앞선 가수들이 연기에 도전했다가 번번이 질타를 받게 된다. 하지만 이홍기는 이런 논란을 비껴가고 있다.

'미남이시네요'가 방영되면서 이홍기는 논란은 커녕 자연스러운 연기에 찬사를 받았다. 엄밀히 보면 이홍기는 아역 탤런트 출신이기에 '연기 도전'이 아닌 '연기 복귀'가 맞는 말.

특히 가수로서 인기를 얻은 후 다시 연기에 재도전했던 까닭에 연기력 논란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이홍기는 첫회부터 어색함이 느껴지지 않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5년 공백을 무색하게 했다.

드라마 게시판에는 "역시 아역 출신은 다르다" "연기가 너무 자연스럽다" "이홍기의 활약이 기대된다" 등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이홍기 역시 5년만의 드라마 복귀여서 촬영에 임하는 자세가 남다르다.

특히 이홍기는 드라마 OST 작업과 FT아일랜드 리패키지 앨범 작업, 일본 음반 및 공연준비 등으로 바쁜 가운데서도 '미남이시네요'에서 흔들림 없는 연기력을 뽐내고 있다.

이홍기 소속사 F&C뮤직 측은 "이홍기가 최근까지 다섯 가지 작업을 동시에 하느라 심신이 지쳐있지만, 촬영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스태프들로부터 귀여움을 많이 받고 있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남이시네요' 이홍기, 연기 물 올랐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