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남이시네요' 장근석 "최연장자로서 책임감 크다"


SBS 새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홍성창)에서 아이돌 가수로 분하는 장근석이 밝고 톡톡 튀는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태양을 삼켜라' 후속으로 방송되는 '미남이시네요'는 10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성장과정과 사랑, 갈등을 담는다.

지난 11일 진행된 포스터 촬영에서 장근석은 팀의 리더답게 출연진들인 박신혜, 김인권, 유이, 배그린, 이홍기, 정용화, 최수은과 함께 아이돌그룹 콘셉트에 맞게 척척 호흡을 맞췄다.

극중 팀의 리더 황태경 역을 맡은 장근석은 "정말 하고 싶었던 드라마라서 올해 초에 시놉시스를 받고서 악기연습도 많이 하고 대본을 보며 캐릭터 분석도 진지하게 해왔다"며 "밝고 톡톡 튀는 그리고 신선한 모습으로 시청자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장근석은 또 그룹 내에서 가장 연장자임을 털어놨다.

장근석은 "다른 드라마에서는 늘 막내였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그룹멤버들 중에서는 맏형이라 책임감이 크다"며 "그래도 영화 '이태원 살인 사건'에 같이 출연했던 정진영 선배님께서 '후배연기자를 대할 때 후배가 아닌 동료로서 대하라'라는 가르침을 주셔서 한결 편하게 다른 연기자들을 호흡하며 연기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근석은 최근 출연한 '황진이' '쾌도홍길동' '베토벤 바이러스' 등으로 연이어 화제를 모았다.

장근석은 "이번 '미남이시네요'도 그 연장선상이 될 것 같다. 특히 '쾌도홍길동'의 홍자매 작가님이 이번에도 대본을 맡으셔서 더 기대된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미남이시네요'는 '태양을 삼켜라' 후속으로 내달 7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남이시네요' 장근석 "최연장자로서 책임감 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