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뉴스
아이뉴스24 홈 오피니언 프리미엄 엠톡 콘퍼런스
IT.시사 포토.TV 게임 스페셜
조이 홈 연예 연예가화제 스타룩 TV.방송 드라마 가요.팝 영화 스포츠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일반 기업BIZ
Home > 연예ㆍ스포츠 > 드라마
[톱뉴스]
'스타일' 카메오 향연...김혜수-류시원 인맥 과시
2009.08.11일화 12:01 입력
글자 글자크게 글자작게 인쇄하기 메일보내기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SBS 주말기획드라마 '스타일'이 화려한 카메오 향연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스타일' 200호 기념 파티 장면을 위해 마련된 행사 촬영에 톱스타들이 총출동했다.

요즘 인기 최고의 아이돌 그룹인 2NE1, 2PM, FT아일랜드를 비롯해 4집 앨범으로 컴백한 가수 바다, 톱스타 강지환과 차예련, 디자이너 이상봉 등이 참석해 화려한 파티를 연출했다.



류시원 및 김혜수의 인맥을 활용한 섭외도 눈에 띈다.

FT아일랜드는 배우 류시원의 적극 섭외로 이뤄졌다고 한다. FT아일랜드는 출연자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패션 감각이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일'에 모습을 비출 가수로 선정된 것에 만족감을 표하며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

FT아일랜드는 200호 기념파티에 레드카펫 입장과 축하공연으로 3집 앨범 타이틀 곡 '바래'를 부르는 모습을 촬영했다.

바다의 카메오 출연은 김혜수와의 친분으로 이뤄졌다.



바다는 지난 10일 새벽 자신의 4집 앨범을 전해주기 위해 김혜수에게 전화를 걸었다. 김혜수는 즉석에서 카메오 출연을 제안했고 바다는 흔쾌히 승낙을 했다.

바다는 밴에서 내려 레드카펫을 밝고 파티장으로 들어서는 모습을 촬영했다. 애초 "바다씨 요즘 4집 MAD 활동으로 바쁘실 텐데 이렇게 200호 기념 파티에 와줘서 너무 고마워요"라며 배우 김혜수가 애드리브를 치는 장면을 촬영할 예정이었으나 촬영 시간이 길어져 결국 무산됐다고.

바다는 "언니(김혜수) 연기하는 모습 정말 엣지있다"며 응원했고 김혜수는 "오늘 바쁜데도 촬영에 와줘서 너무 고맙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기사

    TODAY 조이뉴스24

 
관련기사
추천   0 댓글쓰기 뉴스정정요청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가화제 스타 룩 TV·방송 드라마 볼만한TV 가요·팝 해외연예 영화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 일반

아래는 소셜댓글 티토크 영역입니다. 2013년 4월까지 작성된 댓글이 표시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l IT/시사 l 연예/스포츠 l 엠톡 l 게임 l 오피니언
드라마 최신뉴스
정찬우 조카 정성아, '내일도 칸타빌레' 캐스팅
'조선총잡이', 이준기 복수에 아슬아슬 수목극 1..
임성한 신작, 송원근 합류 "다음 주 대본 리딩"
이아현, 주원 엄마로 '내일도 칸타빌레' 합류

가장 많이 본 뉴스
IT 시사 문화 연예 스포츠 게임 칼럼

칼럼/연재
[김석기]실리콘 밸리 냅킨 투자의 환..
[최용재]명량, 교황, 그리고 韓 축구..
[영단어 어원과 유래]공작의 날개를..
[장유미] 식품업체, 상처 난 소비자 마..
[김석기]우버와 한국택시의 딜레마
프리미엄/정보
[통계뉴스]2014년 디지털 월릿 시장..

오늘 내가 읽은 뉴스

 
모바일웹 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