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日 톱스타 부부' 오구리 슌-야마다 유, 9월 출산 발표


결혼 약 2년 만에 첫 아이 임신 "매우 기쁘다"

[장진리기자] 일본의 톱스타 부부 오구리 슌-야마다 유가 임신 소식을 알렸다.

30일 스포니치 등 일본 언론은 "오구리 슌의 아내이자 모델 겸 배우 야마다 유가 임신 6개월을 맞이했다"고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야마다 유의 소속사는 "야마다 유가 임신 6개월로 오는 9월 출산 예정"이라며 "현재 안정기에 접어들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오래 기다려왔던 임신 소식에 두 사람은 매우 기뻐하고 있다고.

지난 2012년 3월 오구리 슌과 결혼한 야마다 유는 "아이는 최소 3명을 원한다"고 다자녀에 대한 희망을 드러낸 바 있다.

야마다 유는 현재 길었던 머리카락을 30센티 가량 자르는 등 엄마가 될 준비를 차근차근 해 나가고 있는 중이다. 서른번째 생일인 오는 7월 5일에는 패션북을 출시하는 등 임신 중에도 상태를 보면서 일을 해 나가겠다는 각오다.

한편 오구리 슌과 야마다 유는 2008년 드라마 '가난남자 본비맨'에 출연하며 가까워져 약 4년 여의 열애 끝에 지난 2012년 결혼했다. 야마다 유는 '정의의 아군', '메이의 집사' 등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오구리 슌은 '꽃보다 남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도교 독스' 등으로 한국에도 두터운 팬층이 있는 일본 대표 남자 배우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日 톱스타 부부' 오구리 슌-야마다 유, 9월 출산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