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로즈 레슬리♥키트 해링턴 결혼 '왕좌의 게임'이 맺어준 인연, 귀족 출신 눈길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다수 국내팬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 인기 드라마 '왕좌의 게임'으로 만난 영국 배우 키트 해링턴(존 스노우 역)과 로즈 레슬리(이그리트 역)가 결혼에 골인해 화제다.

[출처=로즈 레슬리 인스타그램]

23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피플지에 따르면 키트 해링턴과 로즈 레슬리가 이날 영국 스코틀랜드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 자리에는 '왕좌의 게임'에 함께 출연한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 피터 딘클리지, 소피 터너, 메이시 윌리엄스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출처=로즈 레슬리 인스타그램]

키트 해링턴과 로즈 레슬리는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각각 존 스노우, 이그리트 역으로 출연, 시즌2에서 커플로 호흡하며 가까워진 두 사람은 2012년 처음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듬해 한 차례 결별하기도 했지만 재결합해 사랑을 키웠고 지난 5월 약혼한 바 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16년 4월 올리비에 어워드 레드카펫에 함께 참석하며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또한 지난해 5월 약혼을 발표하며 '왕좌의 게임'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예식이 끝난 후 위드힐 성으로 장소를 옮겨 피로연을 진행했는데 이 성은 귀족 가문의 자제인 로즈 레슬리 일가가 소유하고 있는 성으로 알려졌다.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로즈 레슬리♥키트 해링턴 결혼 '왕좌의 게임'이 맺어준 인연, 귀족 출신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