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젤라 베이비, 中 '달려라 형제5' 하차…디리러바 합류


안젤라 베이비 "이번엔 먼저 뛰어, 조만간 돌아갈게"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최근 아이를 출산한 안젤라 베이비가 중국 저장위성TV '달려라 형제(奔跑吧, 兄弟) 시즌5'에서 하차한다.

14일 중국 신화통신에 따르면 중국 '달려라 형제' 제작진은 웨이보에 새 시즌 멤버들을 공개했다.

'달려라 형제' 측은 공식 웨이보를 통해 "#달려라 형제 #덩차오 #리천 #천허(진혁) #쩡카이(정개) #왕쭈란(왕조람) #루한 여섯형제들은 이미 집결을 완료했다. 디리러바는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달려라 형제'는 최근 아이를 낳은 안젤라 베이비의 하차를 공식 밝혔다.

이어 '달려라 형제' 측은 "우리의 안젤라베이비는 현재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그녀의 복귀를 기다리며 다시 달려보자"고 덧붙였다.

이에 안젤라 베이비는 '달려라 형제'의 글을 리 트윗하며 "#달려라 형제 #달려라 #변하지 않는 건 모든 멤버가 한 마음으로 뛴다는 것, 환영해 리리러바"라며 "이번엔 먼저 뛰어, 조만간 돌아갈게"라고 화답했다.

한편, '달려라 형제'는 중화권 스타들이 다양한 명소에서 레이스를 펼치는 중국판 '런닝맨'이다. '달려라 형제'는 새 시즌에서 '달려라(奔跑吧)'라는 제목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중국내 한류 색깔 지우기라는 평가도 나오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젤라 베이비, 中 '달려라 형제5' 하차…디리러바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