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앤씨아, 데뷔 3년 만에 첫 정규앨범 발표


28일 첫 정규 '타임 투 비 어 우먼' 발표

[정병근기자] 가수 앤씨아가 데뷔 3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앤씨아는 28일 0시 데뷔 후 첫 번째 정규앨범 '타임 투 비 어 우먼(Time to be a woman)'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2013년 데뷔 이후 3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되는 정규 앨범으로 지난 3년의 시간 동안 앤씨아의 성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인 '다음역'은 기존에 앤씨아가 보여줬던 귀엽고 상큼한 모습과는 달리 성숙한 여자로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작곡가 겸 프로듀서 미친감성이 바울과 함께 앤씨아만을 위하여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이다.

헤어진 연인과 함께 가던 곳을 혼자 거닐며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으로, 앤씨아의 감성적인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다음역'의 뮤직비디오에서 앤씨아는 헤어진 연인을 추억하는 연기를 선보이며,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감성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데뷔 후 처음으로 취중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밖에도 이번 정규앨범은 지난 3년간 활동했던 '바닐라 쉐이크', '커밍 순(Coming soon)', '통금시간'을 비롯해 '유 인 미(U in me)', '후후후', '미쳤나봐', '얼마나 더..', 등 10트랙으로 구성됐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앤씨아, 데뷔 3년 만에 첫 정규앨범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