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큐브 펜타곤, 10월10일 정식 데뷔…비투비 이후 4년 만


"100억 투자해도 아깝지 않을 그룹" 큐브 보이그룹 뜬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큐브의 새 보이그룹 펜타곤(PENTAGON)이 드디어 출격한다.

펜타곤은 오는 10월 10일 0시 첫 번째 데뷔 미니앨범 '펜타곤'(PENTAGON) 음원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들어간다.

펜타곤은 지난 5월 엠넷 인터렉티브 아이돌 메이킹 프로젝트 '펜타곤 메이커'를 통해 처음 얼굴을 알린 신인 보이그룹이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홍승성 회장이 "100억 원을 투자해도 아깝지 않은 그룹"이라고 말했을 만큼 큐브가 야심차게 준비해왔다. 지난 2012년 비투비 이후 큐브에서 4년만에 론칭되는 보이그룹 펜타곤은 진호, 후이, 홍석, 이던, 신원, 여원, 키노, 우석 등 8명의 국내 멤버와 중국 출신의 옌안, 일본 출신의 유토 등 10명으로 구성된 글로벌 그룹이다.

펜타곤의 이번 데뷔 미니앨범 타이틀곡은 '고릴라'(Gorilla)로 웅장하고 강렬한 비트와 남성미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곡이다. 특히 보컬과 랩, 퍼포먼스로 중무장한 펜타곤 멤버들을 돋보이게 하는 곡으로도 손색없을 만큼 에너제틱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펜타곤 데뷔와 관련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각형을 의미하는 펜타곤의 팀명처럼 아이돌이 갖춰야 할 다섯 가지 요소 보컬과 랩, 댄스, 팀워크, 끼, 마인드를 모두 충족하고 있는 친구들"이라면서 "비투비 이후 4년만에 선보이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 그룹 펜타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펜타곤은 데뷔 첫 미니앨범 음원 공개일인 10일 쇼케이스를 열고 데뷔 활동의 서막을 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큐브 펜타곤, 10월10일 정식 데뷔…비투비 이후 4년 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