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효신, 정규 7집 전곡 엮어 블럭 뮤비 제작


10월 중 블럭뮤비 '뷰티풀 투모로우' 공개 예정

[정병근기자] 가수 박효신이 7집 정규 앨범 전곡 뮤직비디오를 '블럭 뮤비(Block MV)' 형태로 선보인다.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26일 박효신의 정규 앨범 전곡 뮤직비디오 제작 소식에 이어 전곡 뮤직비디오를 하나의 영상으로 담은 블럭 뮤비 '뷰티풀 투모로우(Beautiful Tomorrow)' 티저를 공개했다.

블럭 뮤비는 '야생화 스페셜 영상'을 포함한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CF 작품으로 대중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장재혁 감독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맡았다. '야생화'에 이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면서 음악성과 영상미 모두를 갖춘 또 하나의 새로운 작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블럭 뮤비'란 정규 앨범에 수록된 2/3이상 곡들의 뮤직비디오를 일련의 이야기가 있는 한 편의 영상으로 제작한 것으로 장재혁 감독이 개척한 새로운 장르다. 장 감독은 이번 박효신 7집 '뷰티풀 투모로우'를 통해 블럭 뮤비라는 새 장르의 작품을 처음 선보이게 된다.

박효신은 쿠바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을 마쳐 현재 마무리 작업 중이며, 10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효신은 내달 3일 7집 정규 앨범 '아이 엠 드리머(I am A Dreamer)'를 발매하며, 오는 10월 8일부터 약 2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현재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진행 중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효신, 정규 7집 전곡 엮어 블럭 뮤비 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