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 타오 없이 활동 강행…6월3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


리패키지 앨범 활동 및 해외 콘서트 병행

[이미영기자] 그룹 엑소가 중국인 멤버 타오 없이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을 6월 3일 출시한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LOVE ME RIGHT'은 엑소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10곡에 신곡 4곡을 추가 수록했다.

이번 앨범에는 SM과 갈등을 겪고 있는 중국인 멤버 타오 없이 8명이 녹음에 참여했다.

엑소는 서울에 이어 상하이, 타이페이, 방콕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2 – The EXO’luXion–'를 진행하는 만큼 리패키지 앨범 활동과 해외 콘서트를 병행,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엑소는 앨범 'EXODUS'를 발표하고 타이틀 곡 'CALL ME BABY'로 활동하며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95위에 오른 바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30~31일 양일간 중국 상하이 벤츠 아레나에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SHANGHAI'를 펼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타오 없이 활동 강행…6월3일 리패키지 앨범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