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이 유희열, 7년 만에 단독콘서트 개최…객원 라인업은?


4월2일 체조경기장서 공연…포스터 공개

[이미영기자] 뮤지션 유희열의 원맨 프로젝트 토이가 7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토이는 오는 4월 2일부터 4일까지 총 3회에 거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토이 7집 '다 카포(Da Capo)' 발매를 기념한 동명 타이틀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유희열의 소속사인 안테나뮤직이 최근 공연 예매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한 공연 포스터에는 뮤지션 유희열의 진지한 음악적 감성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흑백사진으로 구성된 여러 장의 사진에는 토이의 대표적인 이미지라고 할 수 있는 '피아노와 함께 한 유희열'의 모습이 다채롭게 표현됐다. 유희열은 블랙 슈트를 입고 검은색 그랜드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는 모습과 함께 피아노를 연주하는 그의 손을 클로즈업하는 등, 음악에 완전히 몰입해 있는 뮤지션의 빛나는 순간을 담았다.

그동안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졌던 유쾌함과 친근함 대신에 음악을 대하는 유희열의 예술적 감성과 진지한 태도가 담긴 이번 포스터를 통해 7년만에 만나는 뮤지션 유희열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08년 열린 토이 정규 6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땡큐(Thank You)' 이후 무려 7년 만에 관객들과 만나는 공연으로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발표된 토이 7집 앨범 ‘다 카포’에 수록됐던 곡들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최초의 자리이기도 하다.

특히 토이의 앨범이 유희열과 많은 가수들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만큼 객원보컬 참여진 중 누가 무대에 오를 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 카포' 공연 티켓은 온라인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이 유희열, 7년 만에 단독콘서트 개최…객원 라인업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