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뱅, 中 설특집 '춘완' 출연…韓 가수 유일


중국 현지 매체도 관심…2월 19일 방송

[이미영기자] 그룹 빅뱅이 중국의 설인 춘절을 기념하여 방송하는 인기프로그램 동방위성TV '2015 동방위성 춘절완회(이하 춘완)'에 한국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출연했다.

빅뱅은 지난 30일 오후 중국 상하이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에서 사전 녹화를 진행,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빅뱅은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투나잇(TONIGHT)', '배드 보이(BAD BOY)', '거짓말' 등 다수의 히트곡 무대를 선보였다.

또 춘절을 맞아 중국 현지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한 해를 기원했고, 승리는 MC의 질문에 중국어로 답변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빅뱅이 '춘완'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텐센트, 소후, 왕이 등 중국 주요 매체들도 주요 뉴스로 이를 보도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중국 웨이보 등에도 '빅뱅이 완전체로 춘완 무대에 서다니 기대된다'는 등 중국 네티즌들의 관심이 줄을 이었고, 출연 직후에는 'BIGBANG 동방위성 춘완출연' 등이 인기 검색어로 올랐다.

빅뱅이 출연한 방송은 중국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다음달 19일 현지 안방극장을 찾아가며 빅뱅의 높은 인기를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빅뱅은 최근 일본 5대 돔투어 'BIGBANG JAPAN DOME TOUR 2014~2015 X'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새 앨범 발매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뱅, 中 설특집 '춘완' 출연…韓 가수 유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