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마무, 신곡 '피아노맨' 공개…B1A4 공찬 지원사격


21일 '뮤직뱅크'서 컴백 무대

[이미영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피아노맨(Piano Ma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마마무는 21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피아노맨'을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타이틀곡 '피아노맨'은 국내 최고 히트 작곡가 김도훈과 올해 최고의 히트송 소유X정기고의 ‘썸’을 공동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함께 작업 한 곡으로, 마마무만의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색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노래다. 리드미컬한 피아노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가 한층 더 파워풀해진 마마무의 보컬과 잘 어우러져 곡에 흥겨움을 더한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피아노맨'의 뮤직비디오는 6-70년대 클래식한 재즈바를 배경으로 마마무 멤버들은 각각 가수, 댄서, 바텐더, 종업원으로 분해 각자의 개성과 매력으로 ‘피아노맨’을 유혹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마마무의 블링블링 반짝이는 의상과 어우러지는 화려한 퍼모먼스와 매혹적인 표정 연기는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한다.

특히 이번 '피아노맨' 뮤직비디오에는 B1A4의 막내 공찬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공찬은 젠틀하고 훈훈한 외모에 뛰어난 피아노 실력을 갖춘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해 마마무와 완벽한 케미를 과시한다.

이번 디지털싱글에는 타이틀곡 '피아노맨' 외에도 수록곡 '젠틀맨(Gentleman)'과 '피아노맨 (Piano ver.)', '피아노맨(Inst)' 등 총 4개 트랙을 담았다.

마마무는 신곡 '피아노맨'을 통해 한층 더 성숙되고 풍성해진 보컬 실력과 함께 좀 더 강렬하고 거침없는 제스처를 앞세워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이번 마마무의 가장 눈에 띄는 퍼포먼스는 바로 '핑거싱크(Finger Sync)'. 입과 음악을 맞추는 립싱크(Lip-Sync)처럼, 피아노 반주에 손가락과 음악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맞추는 것이 관건이다.

한편, 마마무는 21일 생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 본격 활동을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마무, 신곡 '피아노맨' 공개…B1A4 공찬 지원사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