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 中 중추절 특집방송 출연 '글로벌 대세돌'


중화권 톱스타들과 어깨 나란히

[이미영기자] 그룹 엑소(EXO)가 중국 중추절 특집 방송에 출연, 현지 최고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

엑소는 오는 8일 오후 9시(현지시간) 중국 전역에 방송되는 '호남위성 2014 중추완회(湖南卫视2014中秋晚会)'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중국 명절의 대표 프로그램인 만큼 팬들은 물론 현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엑소는 지난 2월 방송된 호남위성TV의 정월대보름 특집 프로그램 '2014 호남위성 원소희락회'에 이어 중추절 특집까지 중국 명절을 대표하는 프로그램에 연속으로 출연, 명절 특집 프로그램이 세대를 초월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들이 초대되는 특별한 자리인 만큼, 엑소가 아시아 전역에서 최정상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그룹임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호남위성 2014 중추완회'는 음악과 토크가 어우러진 특집 프로그램으로 엑소는 히트곡 '으르렁(Growl)'과 '중독(Overdose)'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며, 그 외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양종웨이, 한레이, 황이다 및 최고 MC 허지옹, 시에나 등 중국어권 유명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

한편, 엑소는 오는 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단독콘서트 'EXO FROM. EXOPLANET #1-THE LOST PLANET–in JAKARTA'를 개최하며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中 중추절 특집방송 출연 '글로벌 대세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