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주, 월드투어 日 도쿄돔 공연 11만 관객 '성황'


팬들 성원에 11월 오사카 교세라돔 공연 추가 확정

[이미영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월드투어 '슈퍼쇼 5'의 일본 도쿄돔 공연을 성료했다.

슈퍼주니어는 일본 도쿄돔에서 지난 27, 28일 양일간 열린 '슈퍼주니어 월드투어-슈퍼쇼5 인 도쿄(SUPER JUNIOR WORLD TOUR-SUPER SHOW 5 IN TOKYO)'를 약 11만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쳤다.

슈퍼주니어는 이번 공연에서 '쏘리쏘리', '미스터심플(Mr.Simple), '미인아', '섹시, 프리 앤 싱글(Sexy, Free & Single)' 등의 히트곡 무대로 팬들을 달궜다. 지난 24일 현지 발매된 정규 1집 수록곡 '히어로(Hero)', '턱시도(TUXEDO)' 등의 첫 무대를 공개했으며 앨범 수록곡 무대, 분장쇼, 유닛 무대 등 총 29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규현, 려욱은 유닛 슈퍼주니어 K.R.Y에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예성이 부른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먹지'를 선보였다. 노래하는 동안 군입대한 예성의 지난 활동 영상도 공개, 마치 SUPER JUNIOR-K.R.Y 3명이 함께 노래를 부르는 듯한 연출로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슈퍼주니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단독 도쿄돔 공연을 개최할 정도로 일본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1월 15, 16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추가 공연을 갖기로 결정, 이번 무대에서 오사카 공연 계획을 직접 발표해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지난 2008년 2월 시작된 단독 콘서트 '슈퍼쇼'는 3번의 아시아 투어와 2번의 월드투어를 진행, 7월 6일 개최된 싱가폴 공연을 기준으로 누적관객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도쿄돔 공연으로 공연횟수 80회도 돌파(81회), 슈퍼주니어의 막강한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도쿄돔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슈퍼주니어는 오는 8월 3, 4일 양일간 태국 방콕 임펙트 아레나 무앙 떵타니에서 '슈퍼쇼5'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주, 월드투어 日 도쿄돔 공연 11만 관객 '성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