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준수, 신곡 '언커미티드'로 中 뮤비 차트 1위


[이미영기자] 김준수의 첫 영어싱글 '언커미티드'가 중국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7일 공개된 김준수(XIA)의 '언커미티드(UNCOMMITTED)'가 발표되자 각 음원 사이트와 유투브 공식 채널(http://www.youtube.com/cjesjyj)은 전세계 팬들이 몰려 뜨거운 반응을 이뤘다.

특히 중국 최대 규모의 뮤직비디오 사이트 인유에타이차트(音悦Tai)에서는 328만 명 조회수를 기록하며 슈퍼주니어, 싸이 등을 제치고 주간 차트 1위를 차지 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중국은 유투브 접근이 어려워 인유에타이차트가 MV 인기를 실감할 수있는 가장 신뢰성 있는 차트다. 또한 위클리 차트 정상을 차지 했었던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도 공개된지 3달이 되었지만 현재 7위에 올라 있어 중국 내 뜨거운 김준수(XIA)의 인기를 실감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 5월 발매된 김준수(XIA)의 정규 앨범은 가온차트 사상 솔로 가수 최고 판매 성과를 거뒀고 중국을 비롯해 미국,독일, 칠레에서도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번 싱글 '언커미티드(UNCOMMITTED)'도 발표와 동시에 국내 음원차트 상위권과 일본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있다.

김준수(XIA)의 이러한 인기는 공연 외에 TV, 라디오 등 그 어떤 프로모션도 하지 않은 상황에서 이뤄낸 성과라 더욱 놀랍다는 평이다.

한편 김준수(XIA)는 오는 30일 뉴욕을 시작으로 아시아에 이어 북미, 남미, 유럽을 찾는 월드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신곡 '언커미티드'로 中 뮤비 차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