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J, 부산 끝으로 월드투어 대장정 마무리


[장진리기자] JYJ가 부산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재중이 직접 연출한 '창의적 도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2011 JYJ 월드 투어 콘서트는 6월 11일, 12일 양일간의 부산 공연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의 백창주 대표는 "JYJ의 월드투어 부산 콘서트는 약 1만7천여명을 동원하며 2회 공연 전체가 매진됐다"고 밝혔다. JYJ 콘서트를 찾은 팬들 때문에 부산 시내 대부분의 숙박업소가 만실에 가까운 예약률을 기록하고, 에어부산은 부산을 찾는 일본팬들로 인한 수요 급증으로 특별 전세기를 띄우는 등 JYJ 부산 콘서트를 통해 JYJ 효과가 다시 한 번 입증됐다.

이번 부산 콘서트에서 JYJ는 다채로운 무대를 꾸미며 팬들과 교감했다.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스틸 인 러브(Still in Love)', '아이 캔 소어(I Can Soar)' 등 솔로곡은 물론 '찾았다' 등으로 팬들에게 즐거운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보이스 레터(Boy's Letter)', '유아(You're)', '겟 아웃(Get Out)'등 JYJ 멤버들의 자작곡 역시 최초로 공개됐다.

JYJ 멤버들은 "정말 많은 분들이 월드투어 콘서트를 찾아주셔서 무척 행복했다"며 "변함없이 많은 사랑을 주시는 한국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지금 이 콘서트에 와주신 팬들이 관객이 아니라 가족같이 느껴진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월드투어를 끝낸 JYJ 멤버들은 드라마 촬영, 뮤지컬 등 각자 개인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J, 부산 끝으로 월드투어 대장정 마무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