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주니어, 데뷔앨범 28일 발매


 

아시아의 스타 등용문 슈퍼주니어의 데뷔 앨범 'SuperJunior 05'가 28일 발매된다.

데뷔 전부터 수많은 화제를 낳았던 대형그룹 슈퍼주니어는 지난 6일 'SBS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 곡 'TWINS'의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다양한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인기 급상승 중이다.

보다 완벽한 앨범을 대중에게 선보이기 위해 발매시기를 늦춘 슈퍼주니어는 기존 발매일인 6일에서 28일로 출시를 연기하면서, 슈퍼주니어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5곡을 추가, 총 10곡의 노래를 수록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

타이틀 곡 'TWINS'와 더불어 인터넷 음악 사이트와 모바일로 지난 11일 선공개된 'You are the one'은 이미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애절하고 슬픈 발라드 'So I', 어번 댄스 곡 'OVER', 밝고 따뜻한 느낌의 ' Believe' 등이 수록됐다.

특히 'Believe'는 일본 6인조 그룹 EXILE이 지난 2003년에 발매해 인기를 얻었던 노래로 슈퍼주니어 멤버 희철이 사랑을 주제로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재탄생되었다.

슈퍼주니어의 데뷔앨범 'SuperJunior 05'는 슈퍼주니어로서는 물론 연기, 영화, 드라마 등 각자의 개별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멤버들의 활발한 활동에 힘입어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TWINS'의 무대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선보이며 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멤버 각자의 개별 활동도 병행해 2005년의 최고 신예스타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주니어, 데뷔앨범 28일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