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기영, 하지원의 '러브송' 다시 불렀다


 

KBS 드라마 '웨딩'에 출연 중인 박기영이 이번에는 영화 '형사: Duelist'(제작 프로덕션M 웰메이드엔터테인먼트)의 주제곡을 불렀다.

박기영은 영화 '형사: Duelist' 중 하지원과 강동원의 대결 장면에서 흘러나왔던 하지원의 노래를 다시 부른 것.

애잔한 가사와 멜로디가 이명세 감독 특유의 영상미와 어울리며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노래 'Love song'은 영화 OST에 박기영의 목소리로 다시 수록됐으며 뮤직비디오로도 제작됐다.

국내 최고의 영화 음악 감독 조성우 감독의 '형사: Duelist' OST는 2 CD로 출시되었으며, 박기영은 이 중 두 개의 트랙에 목소리를 담았다.

박기영은 'love song' 외에 이승열과의 듀엣곡 '그림자 and Love song'을 불렀다. 이 곡은 박기영과 이승열이 각각 부른 'Love song'과 '그림자' 두 곡이 하나의 반주 위에 함께 듀엣처럼 다시 합쳐친 곡으로 신선한 시도가 돋보이는 듀엣곡이다.

이로써 박기영과 이승열은 박기영의 지난 5집 앨범에서 듀엣곡 'Mercy'를 부른 이후 다시 한번 독특한 시도를 통해 두번째 듀엣곡을 부르게 됐다.

이 듀엣곡은 영화에서는 엔딩크레딧이 올라갈 때 강동원과 하지원의 목소리로 흘러 나와 관객들에게 익숙해진 곡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기영, 하지원의 '러브송' 다시 불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