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텔로, 18일 롤링홀 '해시택과 그루베틱' 합동공연 출연


"음악을 통해 하나되는 즐거운 시간 만들 것"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힙합계 실력파 크루 해시택(HASHTAG)과 그루배틱(GR8VATTIC)이 합동 공연을 펼친다.

보이텔로는 오는 18일 오후 6시 홍대 롤링홀에서 열리는 힙합계 실력파 크루 해시택과 그루배틱의 합동 공연 ‘HASHTAG X GR8VATTIC [#8]’에 출연한다.

보이텔로는 ‘희망사항’ ‘아마’(PRLY) ‘위 돈트’(We don’t) ‘텔 유 왓’(TELL U WHAT) 등 전곡 작사작곡한 곡들을 발표하며 음악성과 실력을 입증받았다.

총 120분 진행되는 본 공연에는 크루 소속 케이제이, 루센트, 싸이코, 샤호, 덥덥, 오버케이스, 보이텔로, 제스티, 렘마, 도시, 디제이 하비스트, 라네즈, 브루즈, 제이스티즈, 크랜베리 등이 출연한다.

이날 공연의 피처링 게스트로는 네스, 라니스타, 마빈, 포이 뮤지엄, 다이노티, 루또, 빈티지, 시기, 프리든 등이 출연하고 스페셜 게스트로는 자메즈가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보이텔로는 “이번 합동 공연을 통해 자생적 생태계를 키워가고 두 크루의 대동단결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며 “음악을 통해 하나되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이텔로는 오는 9월 말 새 싱글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텔로, 18일 롤링홀 '해시택과 그루베틱' 합동공연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