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미6' 블랙나인, 독보적인 하드코어 힙합 예고


19일 오후 6시 싱글 발표, 3곡 수록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쇼미더머니6'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블랙나인이 독보적인 하드코어 힙합으로 돌아온다.

블랙나인은 19일 오후 6시 새 싱글 '브레이크 잇 다운(Break it Down)'을 발표한다. 타이거JK의 필굿뮤직에 합류한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3곡의 미니 싱글로, 그가 삶과 음악을 대하는 자세를 진심으로 풀어낸 음악이다.

그간 음악을 통한 진심과 아픔을 설득력 있게 전달한 블랙나인은 이번 싱글을 통해 자신의 강점인 하드코어 힙합을 본격적으로 들려주고자 한다.

타이틀곡 '브레이크 잇 다운'은 필굿뮤직과 굿라이프, 두 레이블의 미래가 뭉쳤다. 힙합신 각자의 영역에서 음악성과 오리지널리티를 인정받는 블랙나인, 슈퍼비, 면도, 로스 4명이 함께 한 것. 다 깨부시고 제일 위로 올라갈 것이라는 자신감을 드러낸 강렬한 힙합곡이다.

타이트곡을 초함한 싱글 3곡은 블랙나인의 파워풀한 면모를 그대로 담아낸다.

자신의 음악적 토양이 되어준 멘토 이그니토와 강력한 합을 그린 곡 '킵 잇 하드코어(Keep It Hardcore)'를 통해 리얼 하드코어 힙합을 완성했고, 칠전팔기 그 다음 레벨에 대한 각오를 담은 '9th World'에선 동료래퍼 G2가 힘을 보탰다.

블랙나인은 "진짜 하드코어 힙합을 보여주고싶었다. 국내에 없는 차별화된 소리와 가사의 매력을 느끼게 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미6' 블랙나인, 독보적인 하드코어 힙합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