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치열, 신곡 '별, 그대'로 아련한 첫사랑 기억 소환


오늘(24일) 새 앨범 '비 마이셀프'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황치열이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를 발표한다.

황치열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별, 그대'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 전곡을 공개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별, 그대'를 비롯해 총 7곡이 수록됐다. 황치열의 자작곡도 수록됐다.

타이틀곡 '별, 그대'는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누구에게나 있을 황홀했던 사랑의 순간을 기억해내며 가장 뜨거웠던 그때를 다시 추억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황치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앨범에는 '별, 그대'를 비롯해 인트로곡 '유아 마이 스타(You’re my star)',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는 '사랑이 다시 돌아오면', 이별을 고하며 느끼는 걱정과 미안함을 담은 '행복해야해', 아름다운 여인을 꽃에 비유한 '플라워(Flower)', 웅장한 32인조 오케스트라와 다이내믹한 악기 구성으로 이뤄진 '돌아올거야', 구슬픈 음색이 강조되는 발라드 '그대라구요' 총 7트랙이 담겼다.

황치열은 타이틀곡 '별, 그대'의 작사 참여는 물론, 자작곡을 수록하는 등 앨범 전반에 직접 참여해 '가장 황치열다운' 앨범을 완성했다.

함께 공개되는 '별, 그대'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가 돋보이며 한 남자의 지고 지순한 사랑이 가슴 뭉클함을 자아낸다. 배우 김용건이 특별 출연해 황치열과 세대를 뛰어 넘는 끈끈한 케미로 기대감을 높인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치열, 신곡 '별, 그대'로 아련한 첫사랑 기억 소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