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다니엘 "★들의 이상형? 과분한 사랑…힘 된다"


19일 새 앨범 '0+1=1(I PROMISE YOU)'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많은 스타들의 이상형으로 꼽히는 것에 대해 "시너지가 난다"고 밝혔다.

워너원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의 이상형으로 꼽히고 있는 강다니엘은 "과분한 사랑과 관심이다"라며 쑥스러워했다.

이어 "그런 말씀 해주시면 힘이 되고 시너지가 난다. 좀 더 좋은 모습 멋진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고 생각한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다니엘은 워너원 활동 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는 "최근에 비타민을 많이 챙겨먹기 시작했다. 약들을 먹기 싫어했고 거부감이 있었는데 요즘 그렇게 먹으니까 힘이 나더라"고 말했다.

한편,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를 비롯해 '골드(GOLD)', '부메랑(BOOMERANG)', '위 아(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부메랑'.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다니엘 "★들의 이상형? 과분한 사랑…힘 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