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워너원 "팬들에게 애교부리는 것 익숙해져"


19일 새 앨범 '0+1=1(I PROMISE YOU)'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그룹 워너원이 팬들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익숙해졌다고 밝혔다.

워너원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데뷔 1주년을 앞둔 워너원은 그간의 변화에 대해 "팬들에게 애교를 부리거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았는데 이젠 잘 표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카메라 앞에 많이 서다 보니 카메라 마사지를 받아서 그런지 나날이 외모가 발전하는 것 같다"며 "더 많은 팬들 만나서 소통하고 얘기도 듣고 싶다. 데뷔했을 때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았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자기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꿈만 꾸던 일들을 실제로 하고 있다는 게 가장 변화된 일이다. 또 소중한 사람들이 생겼고 보답해야 할 사람이 생겼다. 쭉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를 비롯해 '골드(GOLD)', '부메랑(BOOMERANG)', '위 아(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부메랑'.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워너원 "팬들에게 애교부리는 것 익숙해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