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워너원 "하고 싶은 얘기 더 많이 담았다"


19일 새 앨범 '0+1=1(I PROMISE YOU)'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그룹 워너원이 새 앨범에 하고 싶은 이야기를 더 많이 담았다고 밝혔다.

워너원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워너원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갖고 만든 앨범이다. 우리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이전 앨범보다 더 많이 담았다"고 말했다.

이어 "무대에 서고 싶었고 팬 분들 만나고 싶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열심히 준비했다.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은 2018년을 워너원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스페셜 테마 트랙 '약속해요(I.P.U.)'를 비롯해 '골드(GOLD)', '부메랑(BOOMERANG)', '위 아(WE ARE)', '보여', '너의 이름을', '약속해요(고백 Ver.)'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부메랑'. 강렬한 비트와 신스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의 곡으로, 기존 워너원이 보여준 친근하고 부드러운 모습과는 달리 섹시함과 파워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워너원은 "내가 던진 마음이 너와 인연이 돼 돌아온다는 내용을 섹시하게 표현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워너원의 강렬한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제목과 딱 맞는 포인트 안무가 있다. 기대해 달라"고 설명했다.

워너원은 19일 오후 7시 엠넷에서 방송되는 단독 컴백쇼 '워너원 컴백 아이 프로미스 유(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워너원 "하고 싶은 얘기 더 많이 담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