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스 라비, 믹스테잎 트랙리스트 공개…박지민 등 참여


식케이 등 막강 피처링 군단도 눈길…22일 앨범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빅스 라비가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NIRVANA'로 박지민과 호흡을 맞췄다.

라비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너바나(NIRVANA)'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라비는 기획부터 곡 작업까지 전 과정 참여로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며 실력파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서 진일보한 모습을 예고했다.

'NIRVANA'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너바나'를 비롯해 '카멜레온(CHAMELEON)', 라비 다 로카(RAVI DA LOCA)', '페이데이(PAYDAY)', '웨어 엠 아이(WHERE AM I)' 등 신곡들과 앞서 발표했던 '끓는점'과 'ALCOHOL'이 수록됐다.

이번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 특급 피처링과 실력파 래퍼 군단의 든든한 지원 사격이 공개됐다. JYP의 보컬리스트 박지민이 참여한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타이틀 곡 'NIRVANA'를 비롯해 대세 래퍼 식케이, 러버소울의 최초아, OLNL, MICRODOT 등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라비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높였다.

라비는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작업뿐만 아니라 단독 콘서트 기획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라비가 담아내는 꿈 그리고 그 너머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이번 믹스테잎 앨범과 콘서트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성장해온 과정을 감각적인 노래로 들려줄 예정이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라비는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해 비주얼 변신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라비는 2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NIRVANA'를 발매한다. 오는 2월 10,1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RAVI 2nd Real Live NIRVANA'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스 라비, 믹스테잎 트랙리스트 공개…박지민 등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