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RCNG 지성·현우 "지드래곤·이승기 아역 출신" 독특 이력


2일 첫번째 싱글 앨범 'WHO AM I'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신인그룹 TRCNG(티알씨엔지) 멤버들이 지드래곤과 이승기 등의 아역 배우 경험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티알씨엔지는 2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번째 싱글 앨범 'WHO AM I'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TRCNG는 "생애 첫 쇼케이스라 긴장되고 떨리는 마음이다. 데뷔 무대만큼 떨리는데,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저희 팀은 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각오를 담은 이름이다"고 소개했다.

TRCNG는 B.A.P와 시크릿의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에서 지난해 10월 새롭게 런칭한 보이그룹. 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 등 평균연령 만 15.9세의 10인조 멤버로 구성됐다. 멤버들의 화려한 이력도 자랑한다.

강민은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에도 출연했고, 유치원 때 맥도날드 광고를 찍었다. 아역 배우 활동한 것이 퍼포먼스 표정 연기에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지성은 "지드래곤 아역으로, 2009년 SBS 가요대전에서 함께 방송 무대를 한 적이 있다. 무대에서 할 때 카메라를 본다거나 표정 연기를 할 때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현우 또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이승기 아역으로 나왔다. 당시 촬영 하면서 강민도 만났는데 같은 그룹에서 만나 무대를 하니 새롭고 신기한 것 같다"고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TRCNG의 첫 번째 싱글앨범 '후 엠 아이'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는 아직 어리기만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일렉트로닉스윙 댄스곡이며, 멤버 지성과 호현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싱글 앨범 'WHO AM I'는 이날 정오 공개 됐으며, 같은날 오후 7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생애 첫 컴백 쇼콘 'TRCNG 1st SHOW-CON- WHO AM I'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TRCNG 지성·현우 "지드래곤·이승기 아역 출신" 독특 이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