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리샤 츄, 내년 1월3일 컴백…2017 가요계 포문 연다


티저 사진 공개, 소녀미 듬뿍 '러블리츄'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크리샤 츄가 내년 1월 3일 컴백을 확정짓고 새해 첫 컴백 스타트를 끊는다.

크리샤 츄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크리샤 츄의 컴백은 지난 5월 데뷔 앨범 '트러블(Trouble)' 이후 8개월 만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컴백일인 'Janary 3rd 2018’이란 문구와 함께 한층 여성스러워진 크리샤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베레모와 코트로 소녀스러운 매력을 드러낸 크리샤츄는 의문의 남자에 살짝 가려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크리샤 츄는 SBS 'K팝스타6' 준우승을 차지하며 눈도장을 찍었으며, 데뷔곡 '트러블(Trouble)'로 상큼하고 통통 튀는 에너지로 차세대 솔로 여가수로서의 역량을 인정받았다.

더욱이 크리샤 츄는 2018년 새해 첫 컴백 주자로 가요계의 포문을 활짝 연다. 크리샤 츄를 시작으로 수지, 청하 등 솔로 여성 가수들의 컴백이 이어지며, 가요계가 여성 솔로 대전이 더욱 흥미진진해질 전망이다.

한편, 내년 1월 3일 컴백을 앞둔 크리샤 츄는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리샤 츄, 내년 1월3일 컴백…2017 가요계 포문 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