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달샤벳 세리·아영·수빈, 계약 만료…소속사 떠난다


"팀 존속, 모든 가능성 열어두고 협의 중"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달샤벳 멤버 세리와 아영, 수빈이 소속사를 떠난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세리, 아영, 수빈이 2017년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됐다. 세 사람은 달샤벳 멤버로서 미처 보여드리지 못했던 더 많은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도전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세 멤버와 계약에 대한 오랜 논의를 거쳤고, 이들의 새로운 앞날을 응원하는 것으로 결론지었다.

현재 '더 유닛'에 출연 중인 세리의 경우 프로그램을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에서 마지막까지 매니지먼트를 책임지기로 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세리, 아영, 수빈의 새로운 도전이 달샤벳의 해체를 의미하지는 않는다. 현재 달샤벳의 팀 존속과 관련해서는 멤버들과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협의 중이며, 구체적인 방향이 정해지는 대로 팬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세리와 아영, 수빈은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의 탄생을 함께하며 가족으로서 남다른 애정과 추억을 쌓아왔다. 이들을 떠나보내는 아쉬움이 적지 않다"며 "세 멤버의 든든한 친정으로, 이들의 앞날을 위해 변함없는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달샤벳 세리·아영·수빈, 계약 만료…소속사 떠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