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구단, 11월 8일 완전체 컴백…대세 행보 잇는다


"독특한 매력+색다른 변신 담았다, 막바지 작업 중"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구구단이 오는 11월 8일 컴백한다.

17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구구단이 오는 11월 8일 첫 번째 싱글 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구구단은 이번 싱글 앨범에서 독특한 매력과 색다른 변신에 집중된 결과물을 내놓기 위해 매진 중에 있다. 매 앨범마다 담은 신선한 분위기와 트렌드를 이번에도 선보일 것"이라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구구단의 컴백 소식은 개별 및 유닛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성공적으로 이어간 뒤 공개돼 팬들의 반가움을 샀다. 지난 2월 27일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Act.2 Narcissus'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이다.

구구단은 지난해 6월 첫 번째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로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이자 대세 신인으로 주목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최근에는 국내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에서 공식 팬미팅을 개최하며 차세대 한류 걸그룹을 예약했다.

개별 및 유닛 활약도 두드러진 그룹으로 멤버 세정은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로 각종 CF를 섭렵했으며, KBS 드라마 '학교 2017'을 통해 연기돌로 변신에 성공했다. 멤버 미나 역시 현재 방영 중인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배우 한예슬 아역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tvN 단막극 '직립 보행의 역사' 여주인공으로도 발탁되어 연기돌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8월에는 막내 라인인 멤버 미나와 혜연으로 구성된 구구단 오구오구를 출격시켜 성공적인 첫 유닛 데뷔식을 치른 바 있다.

한편, 오는 11월 8일 새 앨범으로 가요계에 돌아오는 구구단은 현재 컴백을 위한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구단, 11월 8일 완전체 컴백…대세 행보 잇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