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산들X유승우, 훈남 보컬 뭉쳤다…7월6일 듀엣곡 발표


신곡은 'OPPA'…"작업 과정서 환상적 케미 보여"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훈남 보컬들이 뭉쳤다. B1A4(비원에이포) 산들과 유승우가 오는 7월 듀엣곡을 발표한다.

지난 27일 산들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B1A4 산들과 유승우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입니다! 7월 6일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COMING SOON) 이미지가 게재됐다.

커밍순 이미지속에는 'OPPA'라는 문구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그려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는 "산들이 유승우와 듀엣송으로 호흡을 맞춘다. 작업과정에서 두 아티스트의 케미가 환상적이였던 만큼 좋은 곡으로 완성된 것 같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산들은 B1A4의 메인 보컬로 지난해 첫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 줘'를 발매하고 '무공해 발라더'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최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 박미경 편에서 5연승을 거두며 우승을 차지해 실력을 자랑했다.

유승우는 여심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연주실력을 기반으로 한 싱어송라이터. 드라마 tvN '또 오해영'의 주인공 서현진과 듀엣곡 '사랑이 뭔데'와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의 첫번째 타이틀 OST '잠은 다 잤나봐요'를 드라마 흥행과 함께 히트시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헤이즈와 함께한 '너만이' 역시 차트를 올킬하며 새로운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산들과 유승우의 듀엣곡 '오빠(OPPA)'는 오는 7월 6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산들X유승우, 훈남 보컬 뭉쳤다…7월6일 듀엣곡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