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연정, '7일의왕비'로 생애 첫 OST 도전장 "작품성 매료"


'7일의 왕비', 31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우주소녀 유연정이 KBS 2TV 드라마 '7일의 왕비' 첫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다.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7일의 왕비'는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가 7일 만에 폐비가 된 비운의 여인 단경 왕후 신 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

우주소녀 유연정이 데뷔 이후 첫 드라마 OST에 참여해 기대를 높인다. 유연정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할 당시에도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이며 가창력을 입증 받은 바 있다.

OST 제작사 헬로우이엠씨 관계자는 "최근 다수의 제작사로부터 OST 참여를 요청 받았지만 모두 고사를 했던 유연정이 이번 드라마의 작품성에 매료돼 참여를 결정했다"며 "유연정이 우주소녀 단독 콘서트 준비로 바쁜 와중에도 녹음을 위해 곡 연습까지 성실하게 참여해 줬다. 첫 OST이자 첫 솔로곡이라 애정이 남다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유연정은 지난해 5월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마지막 멤버로 합류했다. 이어 8월에는 걸그룹 우주소녀에 합류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연정, '7일의왕비'로 생애 첫 OST 도전장 "작품성 매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