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스 "롤모델 H.O.T, 20년 전 영상 봐도 대단해"


23일 정오 데뷔곡 '선인장'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신인 그룹 에이스가 H.O.T가 롤모델이라고 말했다.

에이스(A.C.E)가 22일 오후 서울 신사동 케이웨이브(KWAVE)에서 데뷔곡 '선인장'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H.O.T의 '위 아 더 퓨처'와 '빛' 커버 무대로 쇼케이스를 시작한 에이스는 "롤모델이 H.O.T"라고 밝혔다.

이들은 "존경하는 선배님 무대를 꼭 보여드리고 싶었다. 그 중 가장 좋아하는 두 곡이어서 오늘 오프닝 무대로 하게 됐다. '위 아 더 퓨처'를 찾아보다가 20년 전 영상인데도 어떻게 이런 퍼포먼스를 할 수 있을까 싶더라"고 전했다.

에이스의 데뷔곡 '선인장'은 프로듀싱 단계에서 이미 정해진 제목으로 험난했던 멤버들의 성장 스토리와 선인장의 '어떠한 상황에서든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자라는 모습'이 닮아 있어 이를 트랙과 멜로디, 가사에 녹여냈다.

4~7년간 연습생 시절을 보냈다는 멤버들은 "우여곡절 끝에 만나 2년을 함께 지냈다. 힘들 때마다 서로 다독이면서 잘 버텨왔다. 2년간 하루 평균 12시간 이상을 연습했다.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서 노력했다. 그래서 더 의미가 있는 곡이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에이스는 23일 정오 데뷔곡 '선인장'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스 "롤모델 H.O.T, 20년 전 영상 봐도 대단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