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걸스데이 "그간 너무 달려서 휴식 알차게 보내"


27일 새 미니앨범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쉼없이 달려온 걸스데이가 휴식기를 알차게 보냈다고 말했다.

걸스데이가 27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걸스데이 에브리데이(GIRL'S DAY EVERYDAY) #5'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1년 8개월 만에 완전체 활동에 나서는 걸스데이는 "최고의 퀄리티를 위해 고르고 고르다 보니 늦어졌다"고 밝혔다.

8년차를 맞은 걸스데이는 "개인 활동도 하고 휴식도 좀 했다. 그간 너무 달려서 휴식을 알차게 보내려고 했다"며 "혜리나 민아는 드라마를 한 게 가장 컸다. 유라 언니는 먹방 프로 MC를 했다. 소진 언니는 해외를 많이 가서 부러웠다"고 전했다.

걸스데이는 이날 정오 다섯 번째 미니앨범 '걸스데이 에브리데이 #5'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아이 윌 비 유어스(I'll be yours)'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레트로적인 스타일의 브라스 편곡과 베이스 라인을 기반으로 후렴에서는 록적인 요소로 강렬함을 더하고 2절에서는 재즈틱한 스윙라인을 보여줘 지루할 틈 없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걸스데이 "그간 너무 달려서 휴식 알차게 보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