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M 스테이션 시즌2, 3월 31일 시작…첫 주자 레드벨벳


오늘(23일) 스테이션 시즌2 스페셜 영상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STATION) 시즌2가 3월 31일 시작된다.

SM은 23일 "이날 밤 12시에 각종 채널을 통해 한층 다채롭고 글로벌한 콜라보레이션을 선사할 스테이션 시즌2를 예고하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스테이션 시즌2의 포문을 여는 주인공은 걸그룹 레드벨벳으로 31일 정오 '우드 유(Would U)'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스테이션 시즌1은 SM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외부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 브랜드, 방송 등과 완성도 높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시즌2에ㅓ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규모를 확장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에스엠 더 발라드, 에스엠 더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별 프로젝트, 에스엠 서머 베케이션, 에스엠 윈터 가든 등 여름 및 겨울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프로젝트도 진행된다.

현역 작곡가 및 프로듀서, 인디밴드, 아마추어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 오픈 스테이션도 신설, 우수한 작품은 스테이션 음원으로 발매되는 기회가 제공된다.

스테이션 시즌2는 시즌1에 이어 매주 금요일마다 새로운 음원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M 스테이션 시즌2, 3월 31일 시작…첫 주자 레드벨벳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