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투비, 정일훈 자작곡 컴백…전곡에 고루 참여


3월 6일 10번째 미니앨범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비투비가 컴백을 앞두고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는 3월 6일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을 발표한다. 비투비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총 5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무비'를 비롯해 '말만해', '어바웃 미(ABOUT TIME)', '빨리 뛰어'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무비'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멤버 정일훈은 타이틀곡 이외에도 전곡에 작사에 참여했다. 이외에도 멤버 임현식은 선공개곡 '언젠가'와 '말만해'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으며 '어바웃 타임'은 멤버 이민혁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무비'는 건반과 브라스 편곡 위주의 펑크 스타일 댄스 곡으로 상처 입은 한 여인의 모습에 반한 남자의 이야기로, 뻔한 멜로 영화의 사랑 이야기처럼 낭만적으로 사랑 하겠다는 남자다운 가사가 특징이다.

관계자는 "에너지 넘치지만 신사적인 모습을 어필하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비투비는 컴백 전날인 3월 5일 서울 고려대학교 내 화정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BTOB's Secret Room)'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투비, 정일훈 자작곡 컴백…전곡에 고루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