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락비, 헬싱키 뜨겁게 달궜다 "잊지 못할 순간"


유럽 투어 두 번째 공연 성황리에 마쳐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그룹 블락비가 유럽투어 두 번째 도시인 헬싱키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블락비는 27일(한국시간 오전 2시 30분) 핀란드 헬싱키 The Circus에서 '블록버스터 인 유럽(BLOCK BUSTER in EU)'를 개최하고 1천여 명의 관객들을 만났다. 소속사 세즌시즌스에 따르면 이날 공연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블락비는 오프닝 비디오에 이어 '나이스 데이(NICE DAY)'로 포문을 열었으며, 현지 팬들은 블락비의 등장에 뜨거운 함성을 보냈다. 블락비는 대표곡인 '헐', '베리 굿(VERY GOOD)', '토이(TOY)' 등을 불러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멤버들은 사전에 준비한 핀란드어로 멘트를 하며, 헬싱키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섰다. 이에 팬들은 앙코르 무대에서 플랜카드 이벤트를 선사했고 이에 감격한 멤버들은 카메라를 들고 직접 팬들을 촬영하는 등 이벤트에 화답했다.

블락비는 "헬싱키에서 이렇게 뜨거운 환호를 받을 줄 몰랐다. 또한 여기서 플랜카드 이벤트를 보니 감격스러웠다. 공연을 보신 분들에게도, 블락비에게도 잊지 못할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회가 된다면 또 오겠다"고 소감을 전다.

블락비는 지난 24일부터 네덜란드를 시작으로 핀란드, 포르투갈, 헝가리, 영국에서 유럽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락비, 헬싱키 뜨겁게 달궜다 "잊지 못할 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