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브이앱 생방송 420만 조회수


역대 최대 시청자 기록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가온차트 뮤직어워즈'가 V LIVE 생중계 방송 역대 최대 조회수를 기록했다.

지난 22일 행사 종료 직후 네이버 V LIVE에서 전 세계 총 4,222,471명이 시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행사에 앞서 2월초 티켓 발권일에는 예매사이트에 최고 동시접속자수 127,362명이 접속해 최고의 행사가 될 것을 예감케 했다.

또한 행사 당일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10위 대부분이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관련 검색어로 유지돼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지난 22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6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는 씨스타, 엑소, 마마무, 여자친구, 트와이스, 한동근, 볼빨간사춘기, 딘, 비와이, 샤이니(온유),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갓세븐, NCT127, 어반자카파 등 대한민국 최정예 케이팝 스타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특히 객관적이고 공정한 데이터를 근거로 한 시상식으로 가수 뿐 아니라 음악산업 종사자들의 시상도 함께 해 흥행성과 진정성 모두를 잡았다는 평이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국제음반산업연맹(IFPI) 관계자는 "가온차트 뮤직어워즈는 음원 월별, 음반 분기별 시상식을 통해 빨라진 음악소비자 패턴에 부합하는 시상형식이 매우 흥미로웠고, 가수뿐 아니라 음악시장 종사자들에게 시상을 했던 부분이 인상적이었다"고 평했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브이앱 생방송 420만 조회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