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자친구, 3월6일 컴백 확정 "새로운 변신 시도"


기록 행진 여자친구, 연타석 흥행 할까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오는 3월 6일 컴백 날짜를 확정했다.

23일 소속사 쏘스뮤직은 "걸그룹 여자친구가 3월 6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여자친구는 기존의 모습과는 다른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많이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지난해 7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LOL' 활동 이후 8개월 만에 컴백을 알렸다.

음원뿐만 아니라 음반에서도 강세를 보였다. 지난 2016년 '시간을 달려서'로 15관왕, '너 그리고 나'로 14관왕을 차지하며 걸그룹 최초로 한 해 동안 2곡으로 10관왕 이상을 달성했다. 또 음악방송에서 총 29관왕 달성이라는 걸그룹 최고의 다관왕 기록을 보유 중이다.

특히 여자친구는 '시간을 달려서'와 '오늘부터 우리는'으로 2곡의 '더블 1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며 명실상부 국민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2015년 데뷔곡 '유리구슬'로 가요계에 첫발을 뗀 여자친구는 그간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까지 연타석 흥행을 기록하며 '갓자친구', '차트 붙박이' 등의 수식어를 얻었다.

매 앨범, 행보마다 새로운 기록을 쓰고 있는 여자친구가 이번 새 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기록을 세울지 가요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는 3월 6일 새 미니앨범 발표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친구, 3월6일 컴백 확정 "새로운 변신 시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