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로 컴백' 박경 "여가수와 콜라보 할 걸 후회"


18일 0시 미니앨범 '노트북' 발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블락비 박경이 여가수 피처링을 쓰지 않은 걸 후회한다고 했다.

박경이 18일 오후 서울 동교동의 한 카페에서 새 미니앨범 '노트북' 관련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그간 솔로곡을 발표할 때마다 여가수와 호흡을 맞춰온 박경은 이번에 남자 가수와 호흡을 맞췄다. 이에 대해 그는 "실수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보통연애'에서 박보람과 '자격지심'에서 여자친구 은하와 호흡을 맞췄던 박경은 "그동안 여자 분과의 콜라보를 좋게 들어주셨던 것 같은데 남자랑 하니까 너무 남자만 나오나 싶다"며 "곡은 훌륭하지만 한 곡 정도는 여자와 불렀으면 어땠을까 이제서야 그런 후회가 된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는 박경이 그동안 싱글로 발매한 곡들에 신곡 2곡을 더해 총 5곡이 수록됐다. '보통연애', '자격지심'을 잇는 '연애 3부작'의 완결편으로 박경은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본인만의 감성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너 앞에서 나는'은 재즈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브라더수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잔잔한 피아노와 브라스 연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연애를 하며 너 앞에서 시시때때로 변하는 나의 모습을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풋풋하면서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더블 타이틀곡 '잔상'은 '연애 3부작'의 마지막 이야기다. '보통 연애', '자격지심'을 통해 사랑과 설렘을 이야기했다면 '잔상'은 이별로 인해 느낀 후회와 슬픔을 담아낸 곡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 컴백' 박경 "여가수와 콜라보 할 걸 후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