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만한TV]노래부터 요리까지…정준호의 효도 풀코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TV조선 7월10일 화요일 밤 10시)

정준호는 아내 이하정과 함께 부모님만을 위한 '효도 풀코스'를 선사한다. 충남 예산 부모님 집 앞마당을 무대로 즉석에서 기획한 '특별 디너쇼'가 펼쳐진다. 정준호는 이날 그동안 감춰왔던 구수한 트로트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아내 이하정과 호흡을 맞춘 단란한 듀엣 무대까지 펼쳐, 부모님을 연신 미소 짓게 했다.

그런가하면 정준호는 이날 정성이 가득 담긴 어머니의 사골국수에 대한 보답으로, 임금님표 어죽 요리를 선보였다. '요리 알파고 정셰프'의 능력을 발동, 충청도의 대표 여름 보양식이자 슬로우 푸드의 대명사 어죽 요리에 나섰다. 정준호는 현란한 솜씨로 생선을 손질하고, 칼을 가는가 하면, 장작에 불을 붙이는 등 제대로 된 어죽 끓이기에 돌입했다.

무엇보다 정준호는 커다란 가마솥에 영양 가득한 미꾸라지와 아버지가 좋아하는 동자개(빠가사리)를 넣고 5시간 동안 끓여내기를 이어갔다. 부모님은 배고픔을 참아내며 장남이 만드는 어죽을 기다리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제작진은 "평소에도 효자로 소문난 정준호가 일 때문에 바빠 한동안 뵙지 못했던 부모님을 위해 제대로 된 '효도 풀코스'를 풀어내는 모습이 웃음과 함께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아내 이하정과 힘을 합쳐 만들어내는 ‘효자의 손맛’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만한TV]노래부터 요리까지…정준호의 효도 풀코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