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른 바다의 전설' 측 "휘몰아치는 전개 시작될 것"


준재와 대영의 끝나지 않은 악연 등 흥미 요소

[정병근기자] '푸른 바다의 전설'이 이민호를 둘러싼 캐릭터 관계성이 더 강해지면서 긴박한 전개가 시작된다.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은 전생의 인연이 현생으로 이어지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극적인 에피소드가 그려지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캐릭터와 에피소드가 톱니바퀴처럼 맞물리며 흡입력 있는 스토리가 완성돼가고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드라마가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면서 캐릭터들 간의 관계가 깊어지고 이들이 풀어내는 스토리가 흥미를 점점 더 자극하고 있다.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깊어지는 이들의 운명과 휘몰아치는 전개가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사기꾼X형사 크로스, 본격 마대영 추적

허준재(이민호)는 심청(전지현)에게 문어인형을 주려다 홍형사(박해수)에게 잡혔지만 청이 마대영(성동일)에게 납치됐다는 사실을 알고 홍형사와 합심해 그의 뒤를 쫓았다. 결국 대영을 잡는 데는 실패했지만 준재는 홍형사에게 대영을 잡을 때까지 힘을 합할 것을 제안했다.

자연스럽게 홍형사를 쥐락펴락하며 수사 방향을 이끌어나가는 준재와 그런 준재가 못마땅하면서도 순순히 그의 말을 따르는 홍형사의 모습은 새로운 브로맨스의 탄생을 알렸다. 준재와 홍형사가 대영을 붙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진짜 아들 VS 가짜 아들

허일중(최정우)의 진짜 아들이지만 어린 시절 상처로 집을 나와 연을 끊고 살아가고 있는 준재와 가짜 아들이지만 아버지의 곁을 지키고 있는 허치현(이지훈) 사이의 팽팽한 대립구도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요인이다.

치현은 허회장이 자신의 어머니인 강서희(황신혜)의 계략에 점점 시력을 잃어가는 모습 보고 갈등했다. 결국 치현은 준재에게 전화를 걸어 아버지를 지켜주지 못하겠다며 눈물을 흘렸고, 준재는 치현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고 어리둥절해했다.

허일중의 건강이 점차 위험해지는 상황에서 준재와 치현이 어떤 행동을 취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꿈을 통해 전생을 보는 준재-대영, 끝나지 않은 악연

준재는 꿈을 통해 양씨(성동일)이 인어 세화(전지현)를 죽이려 했던 운명이 대영과 청으로 이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준재는 담령(이민호)가 자신에게 남긴 "위험한 자로부터 그 여인을 지켜내라"는 말처럼 대영에게서 청을 지키려고 한다.

이제 대영도 준재처럼 꿈을 통해 전생을 보기 시작했다. 더욱이 대영은 꿈에서 청과 같은 얼굴을 한 여인이 인어인 것을 보고 현생에서도 이를 확인하려 한 상황. 지난 12회에서는 담령이 양씨를 죽이려다 실패하고 관군에게 끌려가는 모습이 그려졌고 준재 또한 대영을 쫓다 실패했다.

쫓고 쫓기는 준재와 대영의 악연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준재가 대영에게서 청을 지켜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른 바다의 전설' 측 "휘몰아치는 전개 시작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