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른 바다' 이민호·이희준·신원호, 전설의 사기 트리오 떴다


작업 나선 사기 트리오 스틸컷 공개

[권혜림기자] 배우 이민호, 이희준, 신원호가 '푸른 바다의 전설'의 사기트리오로 빼어난 비주얼을 선보인다. 드라마 속 놀라운 활약 역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6일 첫 방송될 SBS 새 수목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은 멸종 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다.

이민호는 비상한 두뇌와 뇌과학을 이용한 최면술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천재 사기꾼 허준재 역을 맡았다. 이희준은 서글서글한 웃음으로 넘사벽 친화력을 과시하는 조남두로, 신원호는 2초 만에 모든 문을 따는 꽃미남 기술자 태오로 분한다.

세 사람이 뭉친 사기트리오는 설계자인 준재가 사기 시나리오를 계획하면 바람잡이인 남두가 능청스러운 연기와 센스로 판을 깔고, 기술자인 태오가 장애물을 모두 처리하는 방식으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큰 키에 눈에 띄는 외모를 소유한 준재, 남두, 태오가 여행을 떠나기 위해 공항에 도착한 모습이 담겨있다. 캐주얼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옷차림에 선글래스까지 끼고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이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파일럿 제복을 장착한 준재와 세련된 정장을 입은 남두, 시크한 가죽 재킷으로 멋을 낸 태오의 모습이 담겼다. 작업에 들어가기 전 확 바뀐 분위기의 세 사람이 또 다른 활약을 예고한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이민호-이희준-신원호 사기트리오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할 예정"이라며 "사기트리오의 완벽한 호흡과 유쾌한 에피소드가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니 이들의 모습을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푸른 바다의 전설'은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16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른 바다' 이민호·이희준·신원호, 전설의 사기 트리오 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